Special

주변여행지

산정호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에 위치한 산정호수는 ‘산중에 묻혀 있는 우물 같은 호수’라 하여 산정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명성산과 관음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있어 경관이 뛰어나며 봄부터 가을까지는 보트와 수상스키 등을 즐기고, 겨울에는 얼음썰매장으로 사계절 사랑받는 관광지입니다.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는 1998년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에 개장하였고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속의 허브”를 테마로 하여 10만평의 부지에 이탈리아의 물의 도시 베네치아(곤돌라,성,성당,마을,상점,트레비분수,유리공예,가면축제),프랑스 농가를 재현한 전통방식 만들기 체험장(치즈,쨈,와인,오일,버터,초)인 엉 쁘띠 빌라쥬, 국내 최대규모의 허브실내식물원(2000평의 내부에서 180여종의 허브관람), 자연속의 허브를 볼 수 있는 야외정원(10,000평) 허브생활박물관, 허브레스토랑과 허브갈비 허브카페 허브베이커리, 그리고 허브관련상품을 보실 수 있는 허브상점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어스타운
종합 레저 리조트를 대표하는 저희 베어스 타운은 소요시간이 서울에서 50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무박스키의 즐거움을 선사해 드립니다.
고석정
한탄강의 중류, 신라 진평왕이 이곳에 고석정이라는 정자를 세운 이후로 주변 지역까지 통틀어 고석정이라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 한가운데는 높이 10m나 되는 고석암이라는 바위가 서 있어 절경을 만들고 있고, 강 언덕에는 바이킹과 관람차가 있는 고석정랜드가 있습니다.
명성산
남서쪽 기슭에는 국민관광지인 산정호수가 있고, 북쪽 기슭에는 용화저수지가 있다. 운천리에서 산정호수까지 버스가 운행되고, 산정리에서 여우고개를 지나 장암리에 이르는 지방도(地方道)가 남쪽 계곡을 지난다.
삼부연폭포
높이 20m이다. 폭포수가 높은 절벽에서 세 번 꺾여 떨어지고, 세 군데의 가마솥 같이 생긴 곳에 떨어진다 해서 삼부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